동성애와 치유사역 - 장요한 원장 > 치유칼럼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12
어제
171
최대
1,259
전체
214,925
자료실
  • H
  • HOME 자료실 치유칼럼
치유칼럼

동성애와 치유사역 - 장요한 원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기도치유아카데미 조회 1,892회 작성일 2020-07-27 10:10:52 댓글 0

본문


동성애와 치유사역




대전힐링교회 담임

기도치유아카데미 원장

치유선교학 박사 (Ph.D)

장 요한



동성애 (homosexuality, 同性愛)는 동성의 상대에게 감정적 사회적 성적인 이끌림을 느끼는 것입니다. 동성애자는 이러한 감정을 받아들여 스스로 정체화한 사람을 뜻합니다. 대개 여성 동성애자는 레즈비언 (lesbian)으로, 남성 동성애자는 게이 (gay)로 지칭되며, 흔히 트랜스젠더 (transgender)와 혼동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트랜스젠더는 자신의 육체적 성과 정신적 성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받아들이는 것으로, 이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동성이라는 점을 받아들이는 동성애자와 구별 됩니다.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는 것을 커밍아웃

(coming out) 이라 하며 타인에 의해 강제로 성정체성이 밝혀지는 것을 아우팅 (outing)이라고 합니다.

동성애는 질병입니다. 먼저 육체적 질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신체에 성 호르몬 분배 비율 이상으로 몸은 남자인데 생각은 여자같이 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집에서는 남편 역할을 하고 밖에서는 아내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정신적 질병입니다. 성장과정에서의 상처 등으로 이성에 대한 반감이나 부모 학대 또는 성폭행으로 인해 이성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생긴 경우입니다. 그리고 뇌 기능 이상으로 마음에 이상이 온 경우입니다. 마음이 어디에 있습니까? 2400년 전 히포크라테스는 마음은 뇌에 있다고 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심장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마음은 심장에 있다하여 사랑한다는 표현을 하트로 해 왔습니다. 그런데 1950년대에 들어와서 뇌 과학자들에 의해 마음은 뇌에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뇌 기능 이상으로 정상을 벗어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나가서 나쁜습관입니다. 생각이 행동을 낳고 행동이 습관을 낳습니다. 같은 일을 반복하여 생각하여 행동할 때 습관이 되는 것입니다. 플러스와 플러스는 밀어내고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는 밀어내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당기는 것은 고의적 선택이며 취향이라는 단어로 덮으려 하지만 나쁜 습관인 질병입니다.

동성애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창조 질서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창 1:27에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니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 2:24에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찌로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더 이상 흙으로 사람을 만들고 (창 2:7) 남자의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지 (창 2:22) 않으시고 남녀가 가정을 이루고 사랑하는 가운데 자녀가 탄생되도록 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동성애로 인해 에이즈 (후천성면역결핍증)와 변실증 등

각색 병을 고통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 (레 18:22, 레 20:13, 롬 1:27, 고전 6:4) 나라와 백성이 망하는 (창 19:5 )

결과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동성애는 치유 받을 수 있습니다. 인권을 존중한다고 해서 헌법을 개정하여 양성평등을 성 평등으로 바꾼다든지 군 형법 92조 6항을 폐지하거나 차별금지법을 제정하는 것이 동성애자들을 돕는 최선의 방법이 아닌 것입니다. 오히려 더 혼란스러워 질 뿐입니다. 먼저는 치료 (treatment)를 해야합니다. 치료는 돌보는 것입니다. 비난하거나 무시하거나 사회 일원 중에서 쫓아내려고 하면 더욱 반발이 거세어집니다. 호르몬 주사 요법 (therapy)으로 선천적 신체의 성 호르몬 분배 비율 이상을 바로 잡아 주어야 합니다. 또 상담이나 교육으로 마음의 깊은 상처나 부정적인 감정을 완화시키고 나쁜 습관을 좋은 습관으로 바꾸어 주도록 돌보아 주는 일을 해야합니다.

더 나가서 치유 (Healing)를 받도록 해야합니다. 이것은 인간의 돌봄이 아니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의 원죄 짓기 전 상태로 회복시켜 주시는 것입니다. 한 생명은 천하보다 귀하므로 (막 8:36) 여호와 하나님의 치유가 임해서 영혼육 환경의 질병을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야 합니다. 집중적인 기도치유 캠프 (Intensive Prayer Healing Camp)를 통해 깊은 회개와 강력한 성령의 기름부음을 체험하여 죄가 깨달아지고, 동성애가 싫어지고, 영혼육을 흠없이 보존하라는 (살전 5:23)하나님의 뜻을 실천해 가는 사람으로 세워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말씀과 기도 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인도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교회가 힘을 합해 생명사랑 사역을 할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ITE MAP